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남자친구에게 얼마나 자주 연락합니까?

남자친구에게 얼마나 자주 연락합니까?
안녕하세요, 저희는 나이차가 조금 있는 커플입니다.
저는 대학생이고 남자친구는 직장인입니다.
남자친구에게 얼마나 자주 연락합니까?
나에게 맞는지 알아보기 위해 이 글을 씁니다.
사실 사랑에는 정답이 없습니다.
회사원과 연애만 하는 사람이 몇이나 될까요?
주파수에 연락하고 계신지 궁금합니다.
제 남자친구는 의사소통이 잘 안 됩니다.
예를 들어 연락처가 9:00~6:00인 경우
오후 5시에 전화가 옵니다. 그전에는 연락이 없습니다.
어떤 사람들은 내가 바빠서 6시에 끝내야 한다고 하지만, 나는 야근을 할 정도로 바쁠 것이라고 확신합니다.
하고싶은데 아침이나 점심시간에 한번이라도 카톡을 남길 수 있을까...
제가 너무 무리한 요구를 하는 건지, 아니면 남자친구가 연락을 안 하는 게 맞는 건지...
그리고 저는 주말에 아르바이트를 해서 평일에 보는 편인데 사실 남자친구는 평일 ​​6시에 끝납니다.
적어도 7시에 만나면 밥 먹고 뭐 하면 11시에 헤어지니까 4시간 동안 정말 아무 데도 못 가요.
저는 항상 비슷한 데이트를 하거나 남자친구 집에서 하우스 데이트만 하기 때문에
일주일에 5일씩 남자친구를 만나는 게 조금 아쉽긴 했어요.
근데 그날 남자친구가 너무 빤히 쳐다봐서 그냥 집에가서 쉬라고 하더라구요
퇴근 후 남자친구가 전화하길 기다렸는데 오후 4시 30분에 전화가 와서
오후 6시쯤 퇴근하려 했는데 전화가 오지 않았다. 카톡도 못읽음
아, 또 바빠서 야근을 기다리고 있었는데 9시나 10시에도 전화를 해요.
가지고 있지 않았기에 걱정이 되어 전화를 해서 무슨 일이라도 있는 걸까.
그러다 11시쯤 전화가 왔다.
친구와 저녁식사 후 친구가 갑자기 진지한 말을 했다?
그는 술을 마셨다고 말했다. 솔직히 말해서 중간에
그래도 어느 정도 연락을 했으면 했다.
뭐, 다 끝났다고, 집에가서 바로 전화해
하게 될까봐 짜증났지만... 그냥 하고 싶었어.
집 앞에서 술을 마신다고 해서 11시에 전화해서 11시 30분에
그가 집에 올지 기다리고 있어
오지 않아 화를 내며.. 실은 그냥 그런 줄 알고 잠이 들었다.
걱정했는데 오래 기다렸는데 무슨 일인가 싶어 계속 전화를 걸었다.
전화를 받으면 짜증나서 자랑스럽게 술을 마시고 지쳤다.
이대로 잤다 네 술먹고 피곤해서 잘 수 있어요
내가 전화를 하고 있다고 했으니 전화를 해야 하지 않겠는가? 난 화났고 화났으니까
듣기 싫다는 듯이 대답도 안 하고 그냥 끊었다... 내가 이상한 건가...?
남자친구는 아직도 나에게 무슨 일이냐고 묻고 화를 내야 한다고 말했다.
나도 화가나서 왜 연락이 안 되냐고 물어보는건데...잘못된건가...?
사실 이것도 질문하신 내용과 일치하는 것 같은데요, 음...모르겠습니다...


추천사이트